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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행정
  • 입력 2019.08.28 15:38

김양호 삼척시장 “시민 목소리, 항상 귀 기울이겠다”

‘찾아가는 민원행복의 날’ 개최

김양호(가운데) 강원 삼척시장이 28일 하장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민원 상담을 하고 있다(사진= 삼척시청 이상명 제공). 이형진 기자

  (삼척 더리더) 강원 삼척시(시장 김양호)가 시민 모두가 행복한 삼척을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시행하는 ‘찾아가는 민원행복의 날’을 28일 하장면행정복지센터, 역둔민원중계소 및 둔전리 경로당에서 운영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김양호 시장은 하장면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서 행복민원실장으로 시민들과 만나 민원처리와 고충상담을 했다.

  또한, 김 시장은 직접 경로당을 찾아 의견청취 및 경로당 불편사항을 점검하고 어르신과의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아울러 찾아가는 법률 홈닥터(원종효 변호사)의 무료법률상담도 현장에서 연계하여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목소리에 항상 가까이 귀 기울이며 시민 모두가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행복하고 다양한 민원시책을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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