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9.09.03 16:19

하이원 특급호텔 쉐프와 함께 케이크 만들어요

하이원리조트 운암정(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9월 한 달 동안 리조트를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암정에서 하이원 호텔 셰프와 함께 하는 케이크 만들기 요리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하이원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9월 7일, 13일, 14일, 21일, 28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만 4세부터 12세 이하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체험에서는 평소 많은 어린이들이 흥미는 가지고 있지만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케이크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며, 이번 체험은 어린이들이 직접 데코레이션 하는 체험을 통해 예비 파티쉐를 꿈꾸는 학생들의 진로선택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추석을 맞아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운암정에서 진행돼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전망이다.

  이번 체험의 가격은 3만원으로 1일 20명에 한해 사전예약을 통해 운영한다. 예약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5층에 마련된 H.A.O(High1 Activity Organizer)센터에서 받고 있다.

  하이원리조트 조리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과제빵 직업 이해도 향상과 더불어 어린이들의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단순한 케이크 만들기가 아니라 본의 개성을 잘살려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체험학습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