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19.09.30 15:08

하이원리조트 “국민쉼터에서 가족 여행 어떠세요”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가족고객 대상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

하이원리조트 모델 건나블리(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 이하 하이원)는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모든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슈페리어룸, 하이원 팰리스호텔 스탠다드룸, 하이원콘도 35평형 중 고객이 선호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30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다.

  하이원이 처음 선보이는 ‘건나블리 하이원 가족’ 패키지는 눈이 부시도록 푸르른 하늘 아래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키지로 체험시설 이용권(스카이1340, 양궁, 하이원과학관 중 택1)과 함께 운암정 차 이용권, 워터월드 종일 이용권, 하이원 롤러장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 1천원에서 21만 1천원이다.

  또 격변의 대한민국을 무한한 도전정신으로 이끌어 온 베이비 부머(1955년~1963년 출생자)세대에게는 ‘Thank you! BBG!(Baby Boomer Genetation)’패키지를 추천한다. 이 패키지는 운암정 명상&꽃차, 워터월드 힐렉스, 하늘길 카트투어를 즐기며 힐링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5만 5천원에서 23만 5천원이다.

  마지막으로 육아라는 큰 짐을 지고 있는 엄마, 아빠의 휴식을 위한 ‘대한민국 엄빠 모여라!!’패키지도 있다. 이 패키지는 워터월드에서 하루 종일 물놀이를 하고 다음날에는 엄마.아빠가 운전하는 카트를 타고 하늘길 투어를 하는 상품으로 입실 시 육아휴직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6만 3천원에서 27만 3천원이다.

  패키지 이용과 관련된 문의 및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하이원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하이원 관계자는 “하이원리조트는 가을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편안한 객실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여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하이원리조트에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