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옥경 기자
  • 사회
  • 입력 2011.04.16 21:04

김철민 “녹색해양관광도시 안산 위해 힘과 지혜 모아 달라”

▲ 김철민(왼쪽 다섯 번째) 경기 안산시장이 지난 13일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2011 안산경기국제항공전 및 안산시 관광자원 등을 홍보하기 위해 안산시 홍보대사 발대식을 열고 있다. ⓒ2011 더리더/김옥경
【안산 더리더】경기 안산시(시장 김철민)는 2011 안산경기국제항공전 및 안산시 관광자원 등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13일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안산시 홍보대사 발대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영화감독 이장호, 성우 배한성, 방송인 박세민, 탤런트 홍학표와 안산시 초.중.고.대학 총학생회장 97명, 학부모 50여 명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는 5월 5일에 개막하는 안산경기국제항공전과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소개영상 시청, 안산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 홍보대사 위촉, 홍보대사 소감발표, 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는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김철민 안산시장은 “안산시 홍보대사 여러분이 안산시 정책에 관심을 갖고 활동해 주신다면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위상을 높이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 시장은 “세계로 도약하는 녹색해양관광도시 안산을 위해 홍보대사 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 김철민 경기 안산시장이 지난 13일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2011 안산경기국제항공전 및 안산시 관광자원 등을 홍보하기 위해 안산시 홍보대사 발대식을 열고 있다. ⓒ2011 더리더/김옥경
  안산시는 홍보대사로 선정된 이들에게 안산시 소식지 및 주요 정책자료를 제공하고 연예인 홍보대사는 안산시 현안 공유를 위한 간담회를 연 2회 개최할 예정이다.

  학생 홍보대사에게는 자원봉사활동 지원 등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연예인과 학생들은 방송 및 학생회 활동 시 안산시의 주요 관광자원과 정책 등을 전파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2011 안산경기국제항공전은 오는 5월 5일부터 5월 10일까지 6일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639번지에서 펼쳐진다.

  항공산업전, 에어쇼, 항공우주교육.체험, 항공기 전시, 모터쇼, 장기하와 강산에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김옥경 기자 kok@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