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0.02.17 16:30

‘코리안 히어로즈 패키지’ 출시.. 하이원 “군인.경찰.소방관분들 감사합니다”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콘도(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 이하 하이원)는 늘 안전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직업군인.경찰.소방관을 대상으로 ‘코리안 히어로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하이원에 따르면‘코리안 히어로즈 패키지’는 그랜드테이블 조식 뷔페이용권(2매)이 포함된 하이원 그랜드 호텔 객실 상품과 아테나키친 뷔페이용권(3매)이 포함된 하이원콘도 객실 상품 가운데 선택 할 수 있다.

  상품 판매기간은 오는 7월 16일까지 이며 이용기간은 4월 1일부터 7월 17일까지이다.

  상품의 가격은 객실선택 및 이용 시기에 따라 11만 9천원부터 34만 9천원까지이며, 이는 정상가 대비 최대 67%, 할인된 요금이다.

  단,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는 주말 요금이 적용되며 5월 2일부터 5월 4일까지는 이용이 제한된다.

  예약 및 문의는 하이원리조트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체크인 시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제시해야한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 팀장은 “하이원리조트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시는 군인.경찰.소방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패키지를 기획했다 ”며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하이원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