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사회
  • 입력 2011.04.20 20:37

조길형 “에스원과 학교보안관제 협약으로 마음 든든”

▲ 조길형 서울 영등포구청장이 18일 오후 구청 본관 3층 기획상황실에서 에스원과 학교보안관제 운영 협약식에 앞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1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18일 오후 2시 구청 본관 3층 기획상황실에서 에스원과 학교보안관제 운영 협약식을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조길형 영등포구청장과 문택상 에스원 서울사업부장, 박정희 영등포구 행정국장, 노병주 영등포구 교육지원과장, 유옥순 영등포구 교육지원팀장, 김귀성 에스원 영등포지사장, 박종근 에스원 사업운영팀장, 한택희 에스원 1본수CS팀장 등이 참석했다.

▲ 조길형(왼쪽) 서울 영등포구청장이 18일 오후 구청 본관 3층 기획상황실에서 문택상 에스원 서울사업부장과 학교보안관제 운영 협약을 하고 있다. ⓒ2011 더리더/박성현

  협약식은 국민의례, 참석자 소개, 인사말, 에스원 및 업무협약내용 소개, 협약서 서명, 뱃지 부탁,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됐다.

▲ 조길형 서울 영등포구청장이 18일 오후 구청 본관 3층 기획상황실에서 문택상 에스원 서울사업부장, 박정희 행정국장, 노병주 영등포구 교육지원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보안관제 운영 협약을 하고 있다. ⓒ2011 더리더/박성현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여기에 오신 에스원 직원들을 보니 든든하다”며 “영등포구의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면 고맙겠다”고 말했다.

▲ 문택상 에스원 서울사업부장. ⓒ2011 더리더/박성현

  문택상 에스원 서울 사업부장은 “강남, 송파 등 강남에 있는 구들과 제휴를 체결한 이후 다른 구중에서 처음으로 영등포구와 협약식을 갖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다”며 “영등포구 학생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고 예방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