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정치
  • 입력 2020.03.12 13:31

이철규 예비후보 “검증된 일꾼, ‘강원 남동권’ 재도약 이룩하겠다”

출마선언 통해 ‘동해.태백.삼척.정선’ 3대 비전과 5대 공약 발표

이철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이 12일 오전 11시 동해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제21대 총선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사진= 이철규 의원실 제공). 이형진 기자

  (동해.태백.삼척.정선 더리더) “검증된 국회의원... 강원 남동권의 재도약 이룩하겠다”

  이철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이 12일 오전 11시 동해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1대 총선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구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로 출사표를 던졌다.

  이철규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에서 “강원남동권의 ‘새로운 변화’와 ‘희망찬 도약’을 지역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자고 한다”며 “강원남동권의 발전을 책임지겠다”고 출마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했던 동해역·묵호역 KTX 개통과 삼척 원전고시를 7년만에 해제한 검증된 국회의원”이라며, “반드시 승리하여 강원남동권의 재도약을 이룩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이 예비후보는 이날 지역 발전을 위해 3대 비전으로 ▲사통팔달 교통허브 구축 ▲폐광지역 경제부흥 ▲관광.물류 복합벨트 구축을 제시했다.

  또, 3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5대 공약으로 ▲영동선(삼척~동해~강릉)과 태백·영동선 철도 고속화 개량 ▲대선공약 반영을 통한 삼척~제천 고속도로 예타면제 사업추진 ▲폐특법 연장, 항구화 개정안 통과와 기금납부비율 상향 ▲동해항 복합물류항 전환 및 북방교역 전진기지 육성 ▲올해의 관광도시.동계올림픽 유산 활용을 통한 新관광벨트 구축을 발표했다.

  끝으로 이 예비후보는 “더욱 낮은 자세로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멈추지 않는 발걸음으로 지역현안을 챙기겠다”며 “시민의 후보에서 시민의 국회의원으로 키워주신 은혜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