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정치
  • 입력 2020.04.02 16:01

‘희망나눔 유세단’ 출발.. 이철규 “재선의 힘으로 ‘동.태.삼.정’ 현안 해결”

이철규(가운데)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가 2일 오후 2시 30분 태백시 농협삼거리 앞에서 상임고문을 맡은 홍순일(왼쪽) 전 태백시, 박종기(오른쪽) 전 태백시장과 함께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동해.태백.삼척.정선 더리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운동 첫날인 2일 미래통합당 기호 2번 이철규 후보는 동해시 충혼탑을 찾아 호국영령께 참배를 드리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철규 후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를 감안해 유권자에게 지역발전 정책과 공약을 차분히 전달하기 위한 ‘희망나눔 유세단’을 출범하고, 아침 7시 30분 동해시 천곡로타리에서 공식선거운동의 첫발을 내딛었다.

  이후 오전 11시에는 정선군 정선읍, 오후 2시 태백시 황지연못에서 선거운동을 이어 갔다.

  저녁 6시에는 삼척시 삼척우체국 앞에서 선거운동을 할 예정이다.

이철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가 2일 오전 동해시 천곡로타리에서 아침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 이철규 후보 선거사무실 제공). 이형진 기자

  이 후보는 “저는 지난 4년간 동해역.묵호역 KTX와 삼척원전고시 해제, 정부의 석탄산업 정책 대전환을 이끌어낸 검증된 일꾼”이라며 “폐특법 연장과 삼척~제천간 고속도로 등 산적한 지역현안을 반드시 해결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 후보는 이날 1,300여명 규모의 ‘매머드급’ 선대위의 주요 인사들도 함께 공개했다. 총괄고문으로는 채영주 前(전) 동해시의회 의장, 동해시 총괄본부장으로는 채형기 전 동해시 건설국장이 동참했다.

  또한, 김인기 전 동해시장, 김학기 전 동해시장, 홍순일 전 태백시장, 박종기 전 태백시장, 김연식 전 태백시장, 박선규 전 영월군수김형순 전 동해시문화원장, 김승호 전 강원대 삼척캠퍼스 부총장, 이만우 전 대한노인회 삼척시지회장, 고준집 전 대한노인회 정선군 지회장, 김성영(수필가)등으로 상임고문단을 꾸렸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