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의회
  • 입력 2020.04.22 15:29

유재철 정선군의장 “지역경기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

유재철 강원 정선군의회 의장(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의회(의장 유재철)는 22일 오전 11시 정선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62회 정선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군의회는 이날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조례삼사 특별위원회를 열고 전흥표 의원이 대표로 발의한 ▲정선군 마을관리휴양지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정선군 군립공원 관리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정선군 지역건설사업 활성화 지원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정선군 임대아파트관리 운영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을 심의했다.

  또한 공유재산관리계획심사 특별위원회에서는 ▲2020년도 제1차 공유재산관리계리계획 변경계획안을 민간위탁심사 특별위원회에서는 ▲병방산 군립공원 자연체험시설 민간위탁 동의(안) ▲정선군 토속음식 맛 전수관 민간위탁 동의(안)을 심의했다.

  유재철 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지역사회 유입 차단 및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군민 및 자원봉사자, 공무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지역경기 침체가 심각한 만큼 이번 추경예산을 통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삶과 지역경기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의회는 오는 23일과 24일 이틀 동안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고 재난기본소득 지원 및 버스완전공영제 시행 등 군민 모두가 행복한 정선을 위해 주요현안 사업 추진을 위한 2020년도 제1회 추가경정에산안에 대해 심의할 예정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