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0.08.13 17:18

‘소통 강화’.. 태백시, 주요 ‘현안.역점 사업’ 브리핑 정례화

김칠선 태백시 행정복지국장이 13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요 현안.역점 사업 정례브리핑을 주재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강원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13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소회의실에서 언론인 대상 정례브리핑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브리핑은 ▲주민생활지원과 보훈회관 건립공사 ▲사회복지과 여성청소년 보건위생물품 바우처 지원 ▲스포츠레저과 전국 및 도 단위 스포츠대회 및 전지훈련팀 유치 ▲보건소 의료취약지역(통리) 보건의료 활성화 등 4건의 안건을 토대로 김칠선 행정복지국장 주재로 진행됐다.

류정대 태백시 기획감사실장이 13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요 현안.역점 사업 정례브리핑에 참석해 질의응답에 답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류정대 기획감사실장은 “시정에 대한 시민의 궁금증 해소 및 알권리 충족, 소통 강화, 시정 홍보 극대화를 위해 언론인 정례브리핑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시의 주요 정책을 신속‧정확히 전파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매월 1회씩 소관 국별 주요 역점.현안 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정례브리핑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