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0.10.12 17:16

군계획 ‘도로시설’ 현장 점검.. 정선군 “실현 가능한 집행계획 수립에 만전”

최승준(오른쪽) 강원 정선군수가 12일 유병민(왼쪽) 도시과장과 함께 2021년도 군계획 ‘도로시설’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군민들의 주거환경 개선과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소통,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2021년 군계획 도로시설 주요사업장’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에 최승준 군수는 12일부터 2일간 일정으로 관계 공무원과 함께 오는 2021년부터 추진할 읍.면별 군계획 도로개설 17개 사업대상지를 둘러보고 사업타당성 검토, 자체예산 반영가능 여부 판단을 위한 현장 점검을 찾는다.

  군은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신규사업에 대한 현장 여건을 세밀하게 점검하고 문제점과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개선방안 마련해 단계적인 정비에 나서는 등 효율적인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유병민 도시과장은 “이번 현장 점검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내실있는 군계획 도로시설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군계획 도로시설 정비계획 수립과정에서 주민.전문가.관계기관.군의회 등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실현 가능한 집행계획을 수립해 군민들의 재산권 침해를 최소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