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0.11.25 15:05

2021년 상반기 ‘지역행사 기부금’ 공모.. 강원랜드 “더 살기 좋은 폐광지역을”

문태곤 강원랜드 대표(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공익 목적의 행사를 지원하는 ‘2021년 상반기 지역행사 기부금 지원 사업’ 공모를 실시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공모분야는 2021년 상반기에 강원도 폐광지역 4개 시·군내 개최되는 행사로 지역의 문화를 반영한 향토축제, 주민 주도의 문화·예술 행사, 도 단위 이상의 체육행사, 정주환경 개선을 위한 일반 행사 등으로 구분된다.

  신청대상은 강원도 폐광지역 4개 시.군에 소재하며 총 사업비의 20% 이상을 자부담 또는 공공재원으로 확보할 수 있는 비영리 단체 또는 기관이다.

  신청은 내달 12일까지 기부금 지원신청서, 고유번호증 또는 사업자등록증 등을 첨부해 강원랜드 지역협력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강원랜드는 접수된 서류를 바탕으로 사업의 목적, 사업계획의 타당성, 사업의 파급효과 등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오는 12월 말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지원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강원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성수 상생협력실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다양한 문화, 체육, 예술 행사를 지원해 지역경제를 되살리고, 더 살기 좋은 폐광지역을 만들어 나가는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