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0.12.04 13:36

화재 차량 진화.. 용감한 강원랜드 직원들, '태백소방서장' 표창

지난 3일 태백소방서 최식봉 서장은 강원랜드 직원 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고, 코로나19로 인해 태백소방서를 대신해 문태곤 대표가 직원 대표인 심상준 대리에게 대리 시상을 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태백 더리더) 지난 25일 강원도 태백시 화전동 도로에서 1톤 화물차의 화재를 목격해 화재진화와 인명구조에 나선 강원랜드 직원들의 사례가 뒤늦게 알려져 연말을 맞아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4일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 미담의 주인공들은 강원랜드 테이블팀 전동표 과장, 심상준․윤현민 대리, 진상범 사원으로 이들은 지난 25일 태백 이마트 인근 도로에서 화물차량 적재함에 화재가 난 것을 목격하고 해당 차량을 멈춘 후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화재를 인지시키고 자신들의 차량에 있던 소화기로 화재를 진압했다.

  특히 차량화재 당일 바람이 많이 불었고, 인근지역은 산림 뿐 아니라 주유소와 충전소 등이 산재해 자칫하면 불이 주변으로 번져 대형 화재로 번질 수 있었던 상황이라 강원랜드 직원들의 행동이 더욱 빛을 발했다.

  이에 따라 지난 3일 태백소방서 최식봉 서장은 강원랜드 직원 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고, 코로나19로 인해 태백소방서를 대신해 문태곤 대표가 직원 대표인 심상준 대리에게 대리 시상했다.

  근무에 나선 직원들을 대신해 수상한 심상준 대리는 “제가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해 이웃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