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0.12.24 15:14

‘행복 나눔 꾸러미’ 전달.. 강원랜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김창완(왼쪽에서 두 번째 강원랜드 사회가치실현실장이 지난 23일에는 원주 자신보육원을 직원들과 함께 방문해 물품을 기탁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동보육시설 8곳에 행복 나눔 꾸러미 100세트, 쌀 1,110kg, 김치 355kg 등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아이들의 행복한 연말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행복 나눔 꾸러미는 강원랜드의 비대면 봉사활동인 하이원 공감박스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하이원 공감박스는 직원들이 각 가정에서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키트를 만들어 전달하는 봉사활동이다.

  봉사활동을 신청한 100여명의 강원랜드 직원들은 12월 한 달 동안 꿈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에코백을 만들고, 여기에 책·인형·내복 등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더한 행복 나눔 꾸러미 100세트를 제작하며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는 쌀 1,110kg(10kg, 111포대), 김치 355kg(5kg, 71포대), 휴지 등 보육시설 운영에 필요한 물품도 구매해 전달하며 온기를 더했다.

  지난 23일에는 원주 심향영육아원과 자신보육원을 방문해 행복 나눔 꾸러미 65세트와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했으며, 나머지 소규모 아동 보호시설 6곳에는 택배로 물품을 전달했다.

  김창완 사회가치실현실장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을 받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항상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