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04.01 17:50

류태호 태백시장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달라”

4월 15일부터 만75세 이상 주민의 화이자 백신 접종 시작

류태호 강원 태백시장이 1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 접종 모의훈련을 점검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강원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1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태백문화예술회관 컨벤션홀)에서 백신 접종 모의훈련을 하고 접종 전 단계를 최종 점검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류태호 시장은 만75세 이상 주민의 화이자 백신 접종 모의훈련을 현장을 찾아 예방접종센터 운영 등을 꼼꼼하게 점검했다.

  현장을 찾은 류태호 시장은 “실전 같은 모의훈련을 통해 안전하고 신속한 백신 접종 시행을 위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며 “시민들께서 안심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접종 시작 전까지 모든 상황을 더욱더 꼼꼼하게 살피고 철저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류태호(오른쪽) 강원 태백시장이 1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 접종 모의훈련을 점검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이어 류 시장은 “코로나19를 종식하고 함께하는 일상회복과 침체된 경제를 활성화하는 가장 빠른 길은 백신 접종률을 높여 집단면역을 달성하는 것”이라며 “우리 모두를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오는 15일부터 만75세 이상 주민, 노인시설 종사자와 입소자를 대상으로 화이자 백신 접종을 시작하며 접종을 원하는 대상 주민들은 6일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동의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