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04.06 11:22

‘자율방범대 순찰 차량’ 전달.. 정미경 부의장 “각종 봉사활동에 감사”

정미경 강원 태백시의회 부의장이 지난 5일 오후 시청에서 태백시 자율방범연합대에 순찰 차량을 전달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강원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지난 5일 오후 범죄 예방 및 치안 유지 활동, 지역사회를 위한 각종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태백시 자율방범연합대에 순찰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6일 시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에는 류태호 시장, 김혁동.이상호 강원도의회 의원(이름 가나다순), 정미경 태백시의회 부의장, 김상수 태백시의회 의원, 문윤기 자율방범대장 및 대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류태호 시장은 “자율방범대 여러분의 범죄 예방 및 치안 유지 활동 등 그동안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자율방범대 차량 인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예산을 확보하는데 많은 노력을 해주신 도.시의원들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정미경 부의장은 “그동안 지역을 위한 각종 봉사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예산 확보에 도움을 주신 도의원님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도와 태백시는 자율방범대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도비 4천만원, 시비 4천만원을 들여 마련한 방범 순찰 차량 2대를 기증하고, 기증된 차량은 황지방범대와 철암방범대에 전달됐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