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04.11 12:27

‘주요 사업장’ 점검.. 심규언 동해시장 “시민 눈높이에서 사업 추진”

심규언(가운데) 강원 동해시장이 지난 1일부터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사진= 동해시청 제공). 이형진 기자

  (동해 더리더) 강원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지역 내 새로운 성장동력 및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된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점검을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심규언 시장은 동해시 보훈복지회관 이전 신축 사업을 시작으로 9일까지 주요 사업장 35개소를 방문해 주요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특히, 이번 현장점검은 2021년 상반기 본격적인 사업추진 시기가 도래함에 따라 사업 추진 상황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통해 상반기 재정 신속집행 등으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관광객들의 불편 사항에 대한 선제적 점검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됐다.

  확인 대상은 주민 안전.생활과 밀접하거나 미래 동해시 성장동력인 ▲부곡2지구 급경사지 붕괴 위험 지역 정비사업 ▲천곡중심시가지 명품거리 조성사업 ▲망상오토캐핑리조트 재해복구 공사 ▲북평지구 지중화 도로 복구 공사 ▲무릉복합체험관광지구 조성 ▲어달항 어촌뉴딜 300 ▲묵호덕장마을 문화관광자원화 사업 ▲묵호 수변공원 주차빌딩 건립 등 35개소를 위주로 진행됐다.

  심규언 시장은 “동해시 미래 먹거리를 책임질 주요 사업장에 대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시민의 눈높이에서 사업을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발로 뛰는 행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