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04.14 14:22

류태호 태백시장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류태호 강원 태백시장이 14일 오전 자원봉사센터 주차장에서 열린 태백시자원봉사센터(소장 윤갑식) 주최로 열린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

  류태호 강원 태백시장이 14일 오전 자원봉사센터 주차장에서 태백시자원봉사센터(소장 윤갑식) 주최로 열린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류태호 시장을 비롯해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 박세진 농협중앙회 태백지부장, 이덕하 강원도 자원봉사센터장, 윤갑식 태백시자원봉사센터장과 단체 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릴레이 출발식은 활동 추진경과보고, 단체 소개, 자원봉사 릴레이기 전달, 환경정화 활동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14일 오전 자원봉사센터 주차장에서 태백시자원봉사센터(소장 윤갑식) 주최로 열린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류태호 시장은 “늘 긍적적으로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일들을 묵묵히 해주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긍정적이고 좋은 기운이 코로나를 물리치고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는 날을 앞당길 것”이라고 말했다.

  윤갑식 센터장은 “자원봉사는 세상을 바꾸는 힘이며, 헌신과 희생의 활동이다. 또, 어려운 이웃돕는 일부터 지역사회발전과 개인의 삶을 변화시키는 원동력이다”며 “코로나19로 확진자 증가세로 걱정스럽지만 자원봉사자 여러분께서는 향후 봉사활동에 있어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일까지 19일간 지역내 50개 단체 780명이 참여하여 반찬조리, 환경정화, 화단조성 등 자율적으로 사업을 선정해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