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의회
  • 입력 2021.04.15 13:54

김천수 태백시의장 “개원 30주년 날, 시.군의장協 월례회 개최 뜻깊어”

김천수 강원 태백시의회 의장이 15일 오전 11시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제217차 강원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개원 30주년 날, 시.군의장협 월례회 개최 뜻깊어”

  김천수 강원 태백시의회 의장이 15일 오전 11시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제217차 강원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이정훈 삼척시의장, 이하 협의회) 월례회에서 환영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월례회에는 이정훈 협의회장을 비롯해 각 시·군의회 의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이정훈 협의회장의 개회사, 김천수 의장과 류태호 시장의 환영사, 보고 및 안건 처리 순으로 회의를 진행됐다.

15일 오전 11시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제217차 강원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가 열리고 있다. 이형진 기자

  김천수 의장은 환영사에서 “태백시를 방문해 주신 시·군의회 의장님을 환영한다”며 “태백산과 발원지의 좋은 기운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협의회는 이날 회의에서 ▲일본 교과서 역사 왜곡에 대한 규탄 성명서 ▲동해선(삼척-강릉)철도 고속화 개량사업 조기촉구 건의문 ▲경원선 남측구간 복원사업 조속 추진 재촉구 건의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결정에 대한 규탄 성명서 등 총 4건의 안건에 대해 원안가결 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