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04.21 17:31

김천수 태백시의장 “공동작업장 행복나눔터 개소, 진심으로 축하”

김천수 강원 태백시의회 의장이 21일 오후 새마을종합복지관 내 주차장에서 공동작업장 ‘행복나눔터’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공동작업장 행복나눔터 개소, 진심으로 축하”

  김천수 강원 태백시의회 의장이 21일 오후 새마을종합복지관 내 주차장에서 공동작업장 ‘행복나눔터’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개소식은 김천수 의장, 류태호 태백시장, 정미경 부의장, 김혁동.이상호 강원도의원(이름 가나다순), 김상수.문관호.심창보 태백시의원(이름 가나다순), 박정숙 태백여성단체협의회장, 손재호 새마을협의회장, 금숙자(前)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장, 윤갑식 태백시자원봉사센터장, 단체 회원 30여명이 참석했다.

  김천수 의장은 “오늘날까지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나누는데 최선을 다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종합복지관 내 1층에 마련된 공동작업장은 시설면적 198㎡ 규모로 사업비 6억원을 투입해 지난 1년간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고 공동 주방공간 및 기계설비 등을 갖춰 재탄생됐다.

  공동작업장 행복나눔터는 이후 태백시 자원봉사센터가 위탁 운영을 맡아 사회봉사단체 봉사활동 작업장 및 다용도 교육체험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비영리 사업에 한해 태백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