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1.04.23 15:42

하이원리조트 “CM송 챌린지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도”

하이원리조트(자료사진).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새로운 CM송 출시를 기념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이원 CM송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CM송은 일상에 지칠 때 알파인코스터, 하늘길 카트투어, 트레킹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하이원으로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실력파 래퍼 한해가 녹음에 참여해 중독성 있는 비트와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다.

  챌린지 참여방법은 하이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영상을 참고해 하이원 CM송에 맞춰 춤을 추고 이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하이원, #댄스, #하이원CM송, #CM송챌린지)와 함께 본인 계정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투브 등)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23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며, 하이원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2등(5명)에게는 갤럭시 버즈 프로, 3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최원석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젊은 감각과 신나는 리듬으로 다시 태어난 CM송과 하이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참여하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