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06.22 11:40

“건강한 청소년기를”.. 이삼걸 강원랜드 대표, 여성위원회와 재능기부 봉사

이삼걸 대표가 22일 정선 고한초등학교 봉사 현장을 직접 찾아 청소년들과 파우치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이삼걸 강원랜드 대표가 사내 여성위원회와 함께 22일 폐광지역에서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청소년기를 응원하며 재능기부와 봉사활동을 펼쳤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이날 이삼걸 대표와 여성위원회 위원 8명은 강원 정선 고한초등학교에서 지역 초등학생 약 20여명을 대상으로 성인지 감수성 교육을 실시했다.

  이와 함께 여성위원들은 재능기부를 통해 위생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를 제작해 청소년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이삼걸 대표이사는 봉사 현장을 직접 찾아 파우치 만들기에 동참하며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이날 봉사활동을 계획한 강원랜드 여성위원회 노한나 위원장은 “지역청소년들이 건강한 성 가치관을 가지기 위해서는 꾸준한 교육이 필요하다”며 “여성위원회의 재능기부로 지역 청소년과 수시로 소통하고 훗날 올바른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 여성위원회는 여성들의 권익 증진, 사회적 지위 향상, 회사 내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활동 중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하이원 플리마켓을 통한 판매수익금으로 미혼모를 지원하고, 최근 이슈화되고 환경문제에 대해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실천운동 또한 펼치고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