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07.09 15:58

영월군,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

최명서(왼쪽에서 두 번째) 강원 영월군수가 9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영월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영월 더리더) 강원 영월군(군수 최명서)은 9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강원도체육회(회장 양희구), 영월군체육회(회장 김우겸),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대표 정환오)와 함께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은 영월군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각 기관별 협력방안을 논의하던 중, 지역 내 리조트시설인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에서 적극적인 협력 의사를 밝혀와 마련됐다.

  협약의 내용으로, 영월군은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가 큰 체육대회를 유치.개최하고 강원도체육회는 영월군에서 개최되는 체육대회의 경제적 파급효과가 증대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영월군체육회는 체육대회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유치.개최.운영에서 협력하며, 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체육대회 참가자에게 리조트 이용요금 우대가를 적용하는 등 서비스 향상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군은 “앞으로 대규모 체육대회가 열릴 경우, 대회 참가자의 지역 수용률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식사, 소비 등 지역경기 활성화 파급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