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지역
  • 입력 2011.06.09 13:40

유덕열 “동대문구민 모두의 축제 되길”

생활체육대회 첫 통합개회식 개최

▲ 유덕열 서울 동대문구청장(자료사진). ⓒ2011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12일 오전 9시부터 서울시립대학교 종합운동장에서 생활체육인들의 한마당 축제인 ‘2011년 동대문구청장기 대회 통합개회식’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구청장기 대회는 자치구 처음으로 통합해 시도되는 행사로 동대문구생활체육회 산하 12개 단위종목 2,000여명이 함께 모여 개회식을 개최한다.

  유덕열 구청장은 이에 대해 “동대문구청장기 대회를 통합하여 개최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절감은 물론 구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모두 함께 모이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생활체육대회가 종목별 잔치를 넘어서 구민 모두의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며 성공적 개최를 당부했다.

  이번 대회를 주최하는 이재식 동대문구생활체육회 회장은 “올 해 처음으로 통합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여러 가지 부족한 면이 많지만, 앞으로 동대문구를 대표하는 체육행사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큰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오는 12일 오전 8시 30분부터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입장식과 생활체육 유공자 표창 등 공식행사가 있으며 개회식이 끝나면 생활체육인들이 함께 참여해 줄다리기, 400m 계주, 단체줄넘기 등 한마당 어울림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