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사회
  • 입력 2021.09.27 12:41

‘산천어 파크골프장’.. 길종수 화천군의장 “어르신 건강 지켜내는 명소 되길”

지난 25일 길종수 강원 화천군의장이 제1회 화천군수배 파크골프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화천 더리더) “어르신 건강 지켜내는 명소 되길”

  길종수 강원 화천군의회 의장이 지난 25일 화천군 하남면 거례리 산천어 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화천군수배 파크골프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지난 25일 전영길 부회장이 제1회 화천군수배 파크골프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길종수 의장은 “야외에서 어르신들을 뵌지가 얼마만인지 모른다. 코로나로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파크골프를 통해 활기를 되찾으시길 바란다”며 “전국 제일의 파크골프장이 화천에 건립됐다. 골프장 완공까지 애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축사했다.

지난 25일 화천 산천어 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제1회 화천군수배 파크골프대회 개막식과 함께 제막식 후 참석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경해 기자

  또한, 전영길 부회장은 “어제 화천에 도착해 한밤중부터 오늘 새벽까지 준비과정을 지켜보았다.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참가자들과 이곳을 이용하는 사람들 모두가 이구동성으로‘이렇게 아름다운 파크골프장은 없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파크골프로 활기찬 사회를 만들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전경해 기자 jk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