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1.10.06 11:13

의료.방역 종사자 대상 ‘힐링 상품’ 출시.. 하이원리조트 “백두대간 가을 느껴보세요”

하이원리조트 하늘길(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의료.방역 업종 종사자를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코로나19 관련 업종 종사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하이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 대응 관련업계 종사자에게 하이원 그랜드호텔과 마운틴콘도 등 리조트 객실을 최저 6만원에 제공하고, 리조트 대표 식음업장인 그랜드테이블을 포함한 더 가든, 운암정 등 식음업장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하이원은 레저시설 이용에 대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스카이1340(관광곤돌라), 알파인코스터 50%할인과 워터월드 입장권 1만원, 구명조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코로나 대응 관련직종 종사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와 신분증을 함께 지참해야 한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하늘길 걷기’ 패키지도 선보인다. 하이원 ‘하늘길’은 붐비지 않고 고요한 숲길에 여유롭고 안전한 걷기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친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게 구성한 ‘하이원 하늘길 걷기-운탄고도’ 패키지는 이달 16일 토요일 숙박전용 상품으로 판매되며 그랜드호텔 슈페리어룸과 힐콘도 30평형 내 고객 선호에 맞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패키지 운영은 환경보호를 위한 클린 캠페인과 함께 실시되며 안전사고와 개인간 거리두기를 상시 점검하기 위해 다수 지원인력이 하늘길 곳곳에 배치돼 현장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장기익 하이원리조트 마케팅팀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신 의료진과 업계 종사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국민들이 올 가을 백두대간의 대자연 속 안전한 하이원의 가을을 즐기실 수 있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 리조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을철 단풍 관광이 어려워짐에 따라 리조트 내 스키 슬로프에 설치된 6개 CCTV를 통해 ‘랜선 단풍관광’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