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11.21 15:48

공무원노조 태백시지부 연탄 ‘5,000장’ 나눔.. 김용안 지부장 “조금이라도 보탬 되길”

김용안(첫 번째 줄 오른쪽에서 두 번째) 공무원노조 태백시지부 지부장을 비롯한 노조 관계자들이 지난 19일 사랑의 연탄을 기탁하고 류태호(첫 번째 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 태백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강원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원지역본부 태백시지부(지부장 김용안)가 지난 19일 지역 소외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1일 시에 따르면 이날 봉사활동은 류태호 시장, 김용안 태백시지부장, 태백시공무원노조 임원 등 14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태백시지부는 저소득 가정 20가구에 사랑의 연탄을 각 250장씩을 총 5,000장을 전달했다.

  류태호 시장은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태백시청공무원 노조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한 연탄으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김용안 태백시지부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