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남은주 기자
  • 여행
  • 입력 2010.04.23 16:01

휘닉스파크, 가족과 함께 자연을 담아요

요들송공연 부터 환상적인 마술쇼까지

▲ 강원 평창군 휘닉스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양떼목장, 야생화정원, 워터파크와 스파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2010 더리더/남은주

【평창 더리더】강원 평창군 휘닉스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양떼목장, 야생화정원, 워터파크와 스파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23일 휘닉스파크에 따르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마술쇼, 마칭퍼레이드, 요들송 공연 파티쉐체험, 군 장비 전시체험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휘닉스파크는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군 장비 전시체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장갑차, 비행기 등이 전시되며 포토존 설치로 가족단위 고객들의 추억을 위한 장소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 행사에서는 내가 원하는 모양과 재료로 만드는 케이크로 매년 많은 가족들이 참가하고 있다.

  이번 케이크 만들기 행사는 체크인 후 레스토랑 르블루에서 접수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한 가족 당 1만 5000원이다.

  특히 야외축제라면 빠지지 않는 이벤트인 가족레크레이션과 마술쇼가 펼쳐진다.

  5월 4일과 5일에는 야외무대에서 마칭퍼레이드와 키다리 삐에로 공연이 개최되며 야생화와 허브 하늘정원을 배경으로 요들송 공연이 열린다.

  또 5월4일과 8일은 가정의 달 디너 특선 뷔페를 준비해 이와 함께 마술쇼와 레크레이션을 즐길 수 있으며 퀴즈쇼와 추첨을 통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남은주 기자 bonia2000@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