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1.12.30 13:39

이삼걸 강원랜드 대표 “하이원에서 쉼과 재충전의 시간 갖길”

한국체육대학교와 K-방역 힐링연수 사업 업무협약 체결

이삼걸(오른쪽) 강원랜드 대표가 지난 29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안용규 한국체육대학교 총장과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대표 이삼걸)는 지난 29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한국체육대학교(총장 안용규)와 K-방역 현장 공무원들을 위한 힐링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앞으로 양기관은 ‘쉼과 재충전’이라는 테마로 방역 현장 공무원들에게 스포츠과학기반 힐링 연수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체육대학교는 참여자 모집 등 사업운영을 계획하고, 강원랜드는 요가.명상 등을 결합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부대시설을 제공해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노력하는 현장공무원들의 노고를 위로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한국체육대학교 학생 전지훈련장소 운영 ▲한국체육대학교 교직원·학생의 복지혜택 및 교육장소 운영 ▲하이원리조트 동하계 성수기 학생 산학실습 운영 ▲하이원리조트 임직원 힐링프로그램 개발 등 인적교류와 시설물 사용에 대해 양 기관이 적극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이삼걸 대표는 “코로나로 고생하고 있는 현장공무원들의 노고에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한국체육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행복쉼터 하이원에서 쉼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