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2.03.18 23:31

KLPGA ‘김지수.나희원’ 후원계약 체결.. 이삼걸 하이원 대표 “이제는 한 가족”

정선 사북, 태백 출신 드림투어 안현지.류은수도 후원 계약에 포함돼

이삼걸(가운데) 하이원리조트 대표가 지난 17일 본사 사옥에서 KLPGA투어 선수인 김지수, 나희원 프로와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는 지난 17일 본사 사옥에서 KLPGA투어 선수인 김지수, 나희원 프로 및 드림투어에서 활약 중인 지역 출신 안현지(정선 사북 출신), 류은수 프로(태백 출신)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원에 따르면 후원계약을 맺은 선수들은 올 연말까지 하이원리조트 소속 선수로 각종 대회에 출전하게 되며, 대회기간 외 시간을 활용해 지역 유소년 대상 원포인트 레슨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김지수 프로는 지난해 KLPGA 대유위니아/MBN여자오픈 7위, 롯데 오픈 7위 등 상위 성적을 달성했으며, 나희원 프로는 2022년 KLPGA 정규투어 시드전에서 6위를 차지하는 등 두 선수 모두 올해 KLPGA투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후원계약 행사에서 이삼걸 대표는 “그동안 하이원리조트 소속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냈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제 한 가족이 됐으니 2022년 KLPGA투어에서 우리 선수들이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지수 프로와 나희원 프로는 하이원 골프아카데미 소속 유소년 6명을 대상으로 개인별 레슨을 펼치며 지역의 골프 꿈나무들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했다.

  레슨을 마친 나희원 프로는 “자라나는 꿈나무를 보니 어릴 때 연습하던 생각이 나서 더 특별한 시간이었다”며 “올 시즌 하이원리조트 로고를 달고 좋은 성적을 내서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본보기가 되고 싶다”고 다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