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2.03.27 10:12

류태호 태백시장 “태권도 선수들 기량 펼칠 수 있도록 최선”

류태호(오른쪽에서 두 번째) 강원 태백시장, 류철호(오른쪽) 태백시체육회장이 지난 25일 한국중고태권도연맹, 강원도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태백시청 민병훈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강원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지난 25일 오후 5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 태권도 대회 및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배 전국 품새대회’를 올해부터 오는 2023년까지 개최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7일 시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류태호 시장과 이경배 한국중고태권도연맹 회장, 박수웅 강원도태권도협회 회장, 류철호 태백시체육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개최를 약속한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태권도대회’에 이어 한국중고태권도연맹과의 두 번째 협약이다.

  류태호 시장은 “최근 오미크론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기 대회를 위한 협약식이 개최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선수들이 맘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 태권도 대회 및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배 전국 품새대회’는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12일간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