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경제
  • 입력 2022.04.20 17:20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창구”.. 하이원리조트, 대학생 ‘메타버스’ 공모전 개최

하이원리조트(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새로운 소통과 오락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 내 브랜드 체험공간 구현을 위해 대학생 대상으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원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소비자인 Z세대와 교류하고, 현실과 유사한 가상공간에 호텔, 골프, 스키, 워터월드 등 다양한 리조트 체험공간을 구현해 고객들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공모는 ‘친환경 힐링 리조트, 하이원’을 주제로 하이원리조트만의 상징적 공간, 고객 소통을 위한 회의장, 영업정보 전달을 위한 홍보용 전광판 등을 필수로 연출해야 한다.

  공모기간은 오는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제작한 맵을 소개하는 영상(2분 이내)의 링크가 포함된 참가지원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하이원리조트 내부 실무자의 예선 심사 후 외부 메타버스전문가 등이 참여한 본선 심사를 거쳐 6월 20일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SNS채널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해당 맵은 하이원 브랜드 체험관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최우수상, 우수상에게는 각 50만원, 30만원을 지급한다.

  박영신 홍보실장은 “Z세대가 직접 구현한 하이원리조트 가상공간이 고객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창구가 되길 희망한다”며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