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2.05.13 16:24

‘하이원-아이스크림에듀’ 업무협약.. 이삼걸 대표 “리조트에서 공부와 휴식을”

이삼걸(왼쪽) 강원랜드 대표, 박기석 아이스크림에듀 회장이 13일 강원랜드에서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 이하 하이원)는 13일 하이원그랜드호텔에서 스마트홈러닝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아이스크림에듀(회장 박기석)와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3일 하이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원리조트는 교육장소와 제반시설을 지원하고, 아이스크림에듀는 리조트와 연계된 교육콘텐츠를 개발.운영키로 했다.

  이와 함께 양사는 E.S.G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폐광지역 아동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교육 콘텐츠 할인 및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로 했다.

  향후 하이원은 아이스크림에듀의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사생대회, 캠프 등 단체행사 유치와 같은 세일즈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이삼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하이원리조트와 아이스크림에듀가 가진 양사의 플랫폼을 활용해 하이원리조트에서 공부도 하고 휴식도 할 수 있는 콘텐츠가 개발됐으면 좋겠다”며 “교육환경이 열악한 폐광지역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기회도 제공될 수 있도록 양사가 힘을 합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홈러닝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국내 초중등 자기주도학습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ICT기술과 교육서비스를 융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