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정치
  • 입력 2022.05.17 23:49

박상수 후보 “삼척경제, 반드시 살리겠다”

박상수 국민의힘 삼척시장 후보가 17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삼척 더리더) “삼척경제, 반드시 살리겠다”

  박상수 국민의힘 삼척시장 후보가 17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철규 국회의원(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을 비롯해 김승호 후원회장, 김대수 전 삼척시장, 김인배.홍용기 공동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하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김인배.홍용기 공동선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8년간의 삼척시정을 비판하며 “박상수 후보를 당선시켜 삼척 발전을 앞당겨 보자”고 한 목소리를 냈다.

박상수(왼쪽에서 네 번째) 국민의힘 삼척시장 후보, 이철규(오른쪽에서 네 번째) 국회의원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이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당선을 기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또한, 이철규 국회의원 역시 “지난 8년 동안 삼척시정의 성과의 초석을 놓은 것이 오늘 참석해 주신 김대수 전 시장님”이라며 “앞으로 손발이 잘 맞는 박상수 후보와 함께 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신다면, 삼척발전을 크게 앞당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박상수 후보는 주요 공약인 ▲폐광지역 내국인 면세점 설치 ▲삼척~제천 간 동서고속도로 미개통 구간 양방향 동시 착공 ▲삼척 액화수소거점 도시 조성 등을 차례로 언급하며 “윤석열 정부와 이철규 의원님과 함께한다면, 반드시 해 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숱한 어려움을 함께 헤쳐온 위대한 시민과 함께 한다면, 위기의 삼척경제도 반드시 해결할 수 있다”며 “삼척경제 살릴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지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