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2.05.26 11:44

김영수 강원랜드 상임감사 “투명한 업무처리에 최선을”

강원랜드, 새출발 하는 2022년 새내기 직원 대상 청렴 소통간담회

김영수 강원랜드 상임감사가 26일 본사 인재개발센터에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2022년 신입사원 68명을 대상으로 청렴 소통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랜드 감사실(상임감사위원 김영수)은 26일 본사 인재개발센터에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2022년 신입사원 68명을 대상으로 청렴 소통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신입사원에게 청렴을 묻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청렴 소통간담회에서는 김영수 상임감사위원이 직접 나서서 공기업 신입사원들이 가져야할 청렴마인드와 직업윤리에 대해 MZ세대인 신입사원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 ▲공직자 윤리 ▲임직원 윤리행동강령 ▲감사제도 ▲부패.공익신고 제도 등 공기업 직원으로서 업무 현장에서 직면할 상황과 적용해야 할 규정들에 대해서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수 상임감사위원은 “앞으로 현업에 배치돼 업무를 수행할 때 지금의 초심을 잊지 말고 한명 한명이 회사를 대표한다고 생각하며 청렴하고 투명한 업무처리에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부탁한다”며 “감사실도 직원 여러분들이 상호존중의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조직에서 국민 눈높이에 맞는 공정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