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2.06.07 15:23

하이원리조트 “가을시즌 ‘힐링여행’ 미리 준비하세요”

6월 20일까지 ‘2022 가을 시즌 호텔·콘도 객실 사전 판매’ 진행

하이원리조트 하늘길(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 이하 하이원)가 일찍부터 가을 단풍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2022 가을 시즌 호텔·콘도 객실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원에 따르면 대상 객실은 고객 취향에 따라 하이원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콘도, 힐콘도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5만 9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이용기간은 입실기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프로모션은 하이원리조트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전용으로 판매되며 6월 7일부터 6월 20일까지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기간 중 예약률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하늘 아래 첫 길’이라는 의미를 담은 하이원 ‘하늘길’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해발 1,100m가 넘는 고지와 능선으로 이어지는 길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산림과 야생화, 희귀 고산식물을 찾아볼 수 있는 아름다운 길이다.

  또한, 산책 코스에서부터 등산 코스까지 총 4개의 길, 10여개의 다양한 코스로 이뤄져 있어 가족, 연인과 함께 가을 단풍을 즐기며 걷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성훈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장은 “가을 하이원은 명품 트레킹 코스와 함께 최고의 명상 장소인 자작나무 숲을 보유하고 있다”며 “올 가을 사전 판매 상품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가을 단풍과 함께하는 힐링여행을 미리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