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여행
  • 입력 2022.06.15 14:50

“지역경제 활성화를”.. 하이원리조트, 업계 최초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제공

하이원리조트(사진= 강원랜드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 이하 하이원)는 업계 최초 실시간 적립과 사용 가능한 ‘하이원리워즈 포인트’도입을 통해 재방문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원에 따르면 ‘하이원리워즈 포인트’는 리조트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총 이용금액의 2%를 적립해 100포인트 이상 쌓이면 골프, 스키, 워터월드, 호텔, 식음업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서비스로 100포인트는 100원의 가치로 사용 가능하다.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 하이원 모바일앱 설치가 필수며, 호텔, 콘도 등 리조트 객실을 이용했다면 하이원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을 통해 이용한 경우에만 적립 가능하다.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에서는 결제 후 직원에게 요청하면 된다.

  포인트는 이용 당일에만 적립 가능하며, 2년 동안 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 실적이 없거나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자동 소멸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하이원의 매력을 찾아 다시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하이원리워즈 포인트’를 도입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하이원에 방문해 지역경제 또한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은 고객의 혼선을 막기 위해 ‘하이원리조트 포인트 이용 가능 업장’ 안내문을 리조트 내 업장에 부착하고 서비스 이용 후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 유무를 일정 기간 동안 안내키로 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