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22.06.20 23:09

‘농.특산물’ 홍보용 전광판 준공.. 최승준 정선군수 “지역경기 활성화에 도움 될 것”

20일 최승준(왼쪽에서 일곱 번째) 강원 정선군수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정선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농.특산물 홍보용 LED 전광판 준공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정선군청 제공).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강원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20일 정선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농.특산물 홍보용 LED 전광판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농.특산물 홍보용 LED 전광판은 청정 정선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과 관광자원, 지역축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총 1억 6,587만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올해 3월 착공한 바 있다.

  전광판은 가로 8m, 세로 4.5m의 대형 전광판으로 풀컬러(Full COLOR) SMD방식의 LED 소자가 사용됐고, 약 160만 픽셀의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최승준 군수를 비롯한 전흥표 정선군의회 의장, 박재삼 정선경찰서장, 김영남 정선농협 조합장, 기관․사회단체장, 정선읍 이장단, 영농회장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내빈소개, 경과보고, 기념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군은 전광판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12시간 지속 운영하고 농.특산물, 관광 안내 이외에도 각종 정책, 행사, 동정 등 군민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송출할 계획이다.

  최승준 군수는 “농.특산물, 관광, 문화, 군정 홍보 등 다양한 정보제공의 중심이 될 전광판 준공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홍보로 농업인들의 안정적인 소득 창출과 지역경기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