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남은주 기자
  • 여행
  • 입력 2010.05.03 22:17

휘닉스파크, 가정의 달 다채로운 행사 마련

Happy May 패키지, 양떼목장 등 선보여

▲ 휘닉스 파크 양떼목장. ⓒ2010 더리더/남은주
【평창 더리더】강원 평창군 휘닉스파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휘닉스 파크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마술쇼, 페이스페인팅, 경품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특선 석식 뷔페, 파티쉐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열린다고 3일 밝혔다.

  휘닉스 파크는 석식 뷔페와 객실 1박, 조식뷔페, 자유이용권으로 구성된 ‘Happy May 패키지’를 마련하고 고객을 맞기 위한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또한 파티쉐 체험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쿠키를 만드는 행사로 스키하우스에서 진행되며 참여요금은 1가족당 2만2000원이다.

  특히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한 고랭길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고랭지의 특성을 살린 길로서 깨끗한 공기와 울창한 산림을 직접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 전나무 숲길과 소나무 등으로 우거진 삼림욕장을 비롯해 산철쭉길, 산죽길 등은 이효석 문화마을로 연결돼 문화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게다가 휘닉스파크 슬로프 정상 몽블랑에 조성된 양떼목장은 100여마리의 양떼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는 이국적인 전원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이와 함께 휘닉스파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뷔페, 자유이용권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자유여행 패키지’는 2인기준 15만6000원부터 제공되며 ‘퍼블릭 골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퍼블릭 라운딩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2인기준 14만원부터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객실 1박, 조식뷔페, 테라피 혹은 스포츠마사지가 제공되는 ‘릴렉스 패키지’는 2인기준 20만원부터, 객실 1박, 조식뷔페, 스포츠기능검사와 개인별 맞춤 운동이 제공되는 ‘헬스케어 패키지’는 2인기준 30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그 외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pp.co.kr 나 ☎1577-0069로 문의 하면 된다.


  남은주 기자 bonia2000@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