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경제
  • 입력 2011.09.19 15:27

하이원ENT, 바운드카 등 글로벌 앱 2종 출시

▲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스마트폰용 게임 ‘바운드카’. ⓒ2011 더리더/이태용
  (태백 더리더)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대행 최경섭)는 스마트폰용 게임 ‘바운드카’와 ‘레이디버그 스토리’ 2종의 글로벌 버전을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바운드카’는 퍼즐과 액션이 결합된 신개념 다방향 퍼즐 게임으로 게임 내 생활 속의 다양한 바운스 오브젝트를 활용, 미니카를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게임이다.

  게임방식은 쉬우나 60개의 스테이지에서 미니카를 안전하게 이동시키기 위해서는 난이도에 따라 높은 과학적 사고 능력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레이디버그 스토리’는 귀엽고 앙증맞은 무당 벌레를 노리는 거미들을 피해 나가는 아케이드 게임이다.

  또한 기존의 사다리 게임에 다양한 아이템과 방해 요소를 더한 리얼타임 터치 액션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스마트폰용 게임 ‘레이디버그 스토리’. ⓒ2011 더리더/이태용
  하이원ENT는 라스베가스, 뉴욕 등 실제 도시를 비롯해 벅스 타운과 우주 등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해 많은 여성 유저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 두 게임은 하이원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게임아카데미’에서 배출한 인력이 주축이 되어 만든 게임으로 더욱 의미가 있는 것으로 평가했다.

  노철 하이원ENT 게임사업본부장은 “자사에서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 깊다”라며 “현재는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지만, 조만간 국내 앱스토어는 물론 안드로이드 용으로도 출시할 계획이다” 말했다.

  또, “앞으로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용 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서비스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태용 기자 lty@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