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사회
  • 입력 2011.09.28 14:37

김수안 “중구 복지 발전에 의회도 최선 다하겠다”

제1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 김수안 서울 중구청장이 27일 오후 3시 중구 충무아트홀에서 열린 제1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1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 김수안 서울 중구의회 의장은 “사회복지는 여기에 있는 많은 복지단체와 공무원들 모두가 함께 사회복지에 관한 내용을 공유하고 함께 해야 발전할 수 있다”며 “중구가 선진복지도시로 나아가는데 구의회 차원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장은 27일 오후3시 중구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열린 제1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이어 그는 “올 여름은 수혜가 많아 따뜻한 도움이 필요한 곳이 많았다”며 “이러한 곳에 사회복지사들이 찾아가 수혜민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최창식 중구청장, 최강선 서울시의회의원, 박기재 구의원, 허수덕 구의원과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행복더하기 위원, 각 동 사회복지사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 윤리선언문 낭독, 기념사, 축사 등이 진행됐다.

  한편 정부에서는 국민의 사회복지사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사회복지사업 종사자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9월 7일을 사회복지의 날로 정하여 매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