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노용석 기자
  • 사회
  • 입력 2012.09.07 15:54

금천구, 가족과 함께 ‘하하하’ 즐기세요

▲ 차성수 서울 금천구청장(자료사진). 노용석 기자
  (서울 더리더) 서울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가족 구성원 간의 친밀감 증진과 다양한 가족의 화합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자 온가족이 함께하는 ‘제2회 하하하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구는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하(하루종일) 하(하나되어) 하(하하하 웃고 즐기는) 가족운동회’가 다문화가정과 일반가정이 교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지역 내 가족친화문화 확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16일 10시 시흥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도전의 장(지구나르기, 청홍판뒤집기, 파워킥볼 등), 협동의 장(바람잡는 특공대, 협동바운스, 줄다리기 등)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금천구 건강가정지원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장진경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문화가정과 일반가정이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하하하 가족운동회가 지역 내 건강하고 긍정적인 가족여가문화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천구 지역 내 거주하는 가족구성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건강가정지원센터(☎02-803-7747/7743) 또는 홈페이지 (http://geumchfc.familynet.or.kr)를 통해 선착순 접수로 참여할 수 있다.

  노용석 기자 nys@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