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2.10.10 17:00

“바른 생각과 행동이 밝은 미래 만든다”

장기봉 바르게살기운동 정선군협의회 회장

▲ 장기봉 바르게살기운동 정선군협의회 회장이 10일 오전 11시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정선종합경기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기초 질서 확립 실천다짐 결의대회’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바른 생각, 바른 행동이 바른 사회와 밝은 미래를 만든다”

  장기봉 바르게살기운동 정선군협의회 회장이 10일 오전 11시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정선종합경기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기초 질서 확립 실천다짐 결의대회’에서 대회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 자리에는 최승준 정선군수, 김현숙 정선군의회 의장, 안승일 정선경찰서장, 이병광 정선소방서장, 남경문 강원도의회 의원, 김동식.김옥휘.박승세.장덕수.차주영 정선군의회 의원 등 많은 내.외빈을 비롯한 군민 200여명이 참석했다.

  그는 대회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정선군협의회 2012년 운영지표를 군민과 함께하는 바르게 살기 운동으로 설정해 젊고 역동적인 조직을 구축해 소통과 통합의 신군민 운동을 전개하려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혜와 헌신 열정을 바쳐 바른 사회,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군민 모두 함께 노력 하자”고 당부했다.

  또한 “공정한 사회의 실현 추진운동에 적극 동참하며 선도, 계몽해 글로벌 도민의식 형성과 세계속의 강원도 행복한 강원도를 만들어 나가는데 힘을 모으자”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준비해 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행동강령낭독, 결의문 낭독 및 구호제창, 표창, 대회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