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2.10.10 17:01

최승준 “대규모 행사 성공 개최, 성숙한 시민의식 덕분”

강원 정선군수

▲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10일 오전 11시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정선종합경기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기초 질서 확립 실천다짐 결의대회’에 참석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정선 더리더) “정선아리랑제, 강원도민생활체전 성공 개최는 성숙한 시민의식 덕분”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10일 오전 11시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정선종합경기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기초 질서 확립 실천다짐 결의대회’에서 격려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 자리에는 장기봉 바르게살기운동 정선군협의회장, 김현숙 정선군의회 의장, 안승일 정선경찰서장, 이병광 정선소방서장, 남경문 강원도의회 의원, 김동식.김옥휘.박승세.장덕수.차주영 정선군의회 의원 등 많은 내.외빈을 비롯한 군민 200여명이 참석했다.

▲ 최승준 강원 정선군수가 10일 오전 11시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정선종합경기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기초 질서 확립 실천다짐 결의대회’에 참석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최 군수는 격려사에서 “정선아리랑제와 도민생활체전을 치루면서 군민들의 자발적인 자원봉사가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그는 “현재 강원랜드 주변인 사북.고한읍 지역에 불법 퇴폐영업을 조장하는 전단이 도시 미관뿐만 아니라 도시 이미지, 청소년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바르게살기운동 정선군협의회와 함께 이 부문을 근절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행동강령낭독, 결의문 낭독 및 구호제창, 표창, 대회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