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교육
  • 입력 2012.11.22 14:33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KAPA 국제학교 체험 참가자 모집

미국 항공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미국 정규수업 경험

▲ KAPA 수업장면.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경기도와 43년 전통의 SDA영어학원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하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홍신진)는 겨울방학을 맞아 ‘KAPA 국제학교 체험프로그램’ 참가자를 11월부터 온라인 선착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KAPA(Korean Advanced Preparatory Academy) 국제학교’는 미국 정규 고등학교 과정이며, 미국 대학 진학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에게 지(智)·덕(德)·체(體) 전인교육을 실시함으로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번 ‘KAPA 국제학교 체험프로그램’은 현직 국제학교 교사들이 가르치는 생생한 수업 현장 (수학, 과학, 역사, 영어, 음악, 체육 등)과 모든 강의 프로그램이 100% 영어로 진행되며, 국제학교 학생들이 멘토로 활동하여 참가학생 6명당 1명의 멘토가 함께하는 일반 어학연수나 ESL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 KAPA 수업장면. 최자웅 기자

  이번 체험프로그램 대상은 초등학교 6학년이나 중학교 1~2학년으로 미래 국제학교나 미국 대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미국 항공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미국 정규수업을 미리 경험하게 해준다.

  장소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KAPA 국제학교 캠퍼스이고, 기간은 2013년 1월 6일부터 1월 27일까지 22일간이다.

  수업은 하루 7시간, 주 35시간으로 레벨 테스트를 거쳐 수준별 영어 교육을 받는다. 다양한 주말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홍신진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원장은 “모든 체험프로그램 과정은 전원 중등교사 자격증을 가진 미국인 교사들에 의해 교육된다”며 “국제학교에 관심 있는 많은 학생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