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사회
  • 입력 2012.12.20 14:08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푸드뱅크 식품운반차량 전달

▲ 황후영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임성훈 나주시장에게 푸드뱅크 식품운반차량(냉동탑차)을 전달하고 있다. 박성현 기자
 (나주 더리더) 나눔으로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8일 나주시청에서 나주종합사회복지관, 순천종합사회복지관, 화순군 소향원에 푸드뱅크 식품운반차량(냉동탑차)을 전달했다.

  이번 푸드뱅크 식품운반차량 전달은 지역 내 복지서비스 제공과 복지혜택의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2012 기획사업의 일부로, 기부식품 수혜 대상자를 시.군.구 지역 중심에서 읍․면․동 지역으로 확대 및 세분화하여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황후영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푸드뱅크 차량지원으로 기부식품을 보다 안전하고 신선한 상태로 대상자에게 전달될 것”이라며 “특수차량의 지원으로 좀 더 활발한 서비스가 제공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임성훈 나주시장도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과 복지기관.시설을 지원해서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역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다음해 1월 31일까지 희망2013나눔캠페인을 진행중이며, 언론사(방송,신문사) 성금접수,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계좌 및 방문을 통한 기부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박성현 기자 ps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