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사회
  • 입력 2013.06.03 17:45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의 밤’ 행사 후원

▲ 지난달 31일 구로구민회관에서 개최된 ‘인도네시아의 밤’ 행사에서 데와라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장이 경품추천을 통해 발리왕복항공권을 증정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40주년 기념으로 인도네시아 관광부에서 주최한 '인도네시아의 밤(INDONESIA NIGHT)' 행사에 지난달 31일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구로구민회관에서 개최되었으며, 다문화 가정을 포함해 인도네시아의 문화에 관심 있는 300여명이 참석했다. 주요 공연으로는 인도네시아 전통춤 공연과 오케스트라 및 팝 공연이 진행됐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이번 행사에서 인도네시아 발리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 지난달 31일 구로구민회관에서 개최된 ‘인도네시아의 밤’ 행사에서 인도네시아 전통춤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최자웅 기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의 문화를 알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런 뜻 깊은 행사가 국내에서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항공사로서, 현재 인천~자카르타와 인천~발리를 AIRBUS 330 최신기종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전세계 24개, 인도네시아 국내 43개 도시를 연결하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