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더리더 편집부
  • 문화
  • 입력 2014.01.06 15:39

알펜시아 리조트, ‘홀리데이 인 데이 프로모션’ 진행

▲ 알펜시아 리조트가 홀리데이 인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알펜시아 제공). 더리더 편집부

  (평창 더리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www.alpensia.com)는 보다 저렴하고 느긋하게 겨울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최대 55%까지 객실 가격이 할인된 2박 3일 패키지 ‘홀리데이 인 데이 Holiday Inn Day’ 프로모션을 2월 17일까지 선보인다.

  스키/보드 외에도 눈꽃축제, 송어축제, 산천어축제 등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한 강원도로의 겨울 여행을 짧게 즐기기에 아쉬움 가득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일요일, 월요일 투숙하는 2박 3일 상품으로 1월 22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서만 제공되는 얼리버드 패키지다.

  투숙은 알펜시아 콘도 ‘홀리데이 인 & 스위트’(일요일 숙박)와 특1급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월요일 숙박)에서 가능하며, 체크아웃 당일인 화요일 오전에는 홀리데이 인 호텔의 몽블랑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객실 타입 및 기간에 따라 22만 6천원부터(2박 3일 기준 / 세금 포함)로, 문의 및 예약은 알펜시아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개폐회식 및 주요 종목 경기가 열리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하여 특1급 호텔, 콘도, 스키장, 워터파크, 회원제 및 대중제 골프장, 에스테이트(골프 빌라) 등을 갖춘 사계절 종합 리조트이다.(출처: 알펜시아)

  더리더 편집부 ahnmimo@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