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더리더 편집부
  • 라이프
  • 입력 2014.02.07 14:25

'정월대보름 맞이 다하누몰 댓글 이벤트'

▲ 자료사진. 더리더 편집부
  (서울 더리더)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다가오는 2월 14일, 정월 대보름을 맞아 고객 참여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2월 28일까지며 다하누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들어가 정월대보름에 하는 세시풍속과 그 의미를 작성해 남기면 된다. 추후 선정을 통해 총 3명에게 다하누 명품 한우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3월 초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동탄, 일산, 수진역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인 ‘다하누곰탕’을 성공적으로 런칭 했으며.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과 설렁탕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일하게 100% 한우만 사용, 바른 먹거리를 찾는 임산부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가맹문의도 쇄도하고 있다.(출처: 다하누)

  더리더 편집부 ahnmimo@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