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교육
  • 입력 2014.05.12 15:31

SDA삼육어학원-GS건설 한강센트럴자이, 학원 입점 협약

▲ 자료사진(SDA삼육어학원 제공).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SDA삼육어학원(사장 전부권)이 지난 7일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모델하우스에서 GS건설, 사람과자연건설과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SDA삼육어학원에 따르면 이번 MOU는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단지 내 근린생활 시설에 무상임대로 SDA삼육어학원 입점을 위한 협약이다.

  협약식에는 SDA삼육어학원의 전부권 사장, GS건설의 박희석 소장, 시행사인 사람과자연건설 각 회사의 실무진들이 배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는 경기도 김포시 감정동 67번지 일원 일대에 총 4000여 세대의 매머드급 단지가 조성된다.

  SDA삼육어학원의 전부권 사장은 “삼육어학원의 모토인 건강한 교육, 건강한 영어라는 교육철학에 맞게 이번 협약식을 통해 개원하게 됐다” 며 “한강센트럴자이 단지 내 학원에서도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는 지난 9일부터 모델 하우스가 오픈 되고 2017년에 완공되어 전반기에 SDA삼육어학원이 오픈할 예정이다. SDA삼육어학원이 오픈하게 되면 단지 내 입주민들은 유치단계부터 성인단계까지 단지 내에서 One Stop으로 양질의 어학교육을 받을 수 있다. 단지 내 입주민들에게 수강료 할인혜택과 인터넷 랩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SDA삼육어학원은 롯데건설과 MOU를 체결해 신동백 롯데캐슬에코 단지 내에 SDA삼육어학원이 오픈 되어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SK건설과도 MOU 체결해 학원을 오픈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